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사카 워크샵 2-2 (BASTARD)

THREE TIDES TATTOO 오너 MASA 상과 함께 타투 컨밴션 STRAIGHT LIFE로 이동. 오사카의 BLACK & WHITE CHAMBER라는 행사장은 요즘 한창 다양한 이밴트가 열리는 오사카의 SPOT. TATTOO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더 유명한 BALZAC나 비주얼 밴드의 라이브와
프로레스링 퍼포먼스. 폴 댄스 등 다양한 문화를 보여주는 행사로써 입장객의 스타일도 각양각색에 다들 멋진 사람뿐이였다.


안테나의 토모오상에게 요번 행사의 주최자인 K-STYLE상을 소개해주었다. 어느사이 한국에서 열리는 INK BOMB 2010의 소문이 일본 전역으로 퍼져있어 만나보고 싶다며 토모오상에게 부탁했다고 하니 우리에겐 더욱 막중한 부담감이 어깨에 실렸다.



WILD MONKEY TATTOO (広島)의 彫かつ & 突音.


CAT CLAW TATTOO-Z (京都)의 彫なお & HIRO.


TRICK OR TATTOO (奈良)의 KOSEI


文鯨処 甲州 彫豊 (山梨)의 初代彫豊.


7월 16~17일 쿤스트할레에서 열리는 INK BOMB 2010에 출전하는 COTTON PICKIN TATTOO (秋田)의 HIROYUKI.


MIX JUICE TATTOO (群馬)의 MANO 손님은 THE WORLD의 매니저 야마모토. 


STRANGE FROG TATTOO (兵庫)의 七尾.

 
INK MAGIC (岡山)의 EISAKU & RYO


 SUPER DOPER TATTOO (奈良)의 彫駒.






오사카에서 우연만난 세이코! 우연히 만났으니 반갑기도 반가울 뿐더러 세상 참 좁다.


그리고는 마사상과 함께 도쿄 아사쿠사로 이동하기 위해 신간센 탑승.
모두 피곤함과 도쿄에서 거물급 인사를 만난다는 긴장감에 숙연했다.


아사쿠사의 명물 KAMIYA BAR. 1880년 일본 최초로 양주를 판매한곳, 브랜디에 진과 와인, 약초를 넣은 DEANKI BRAN은 최고!


아사쿠사에도 도착 하면 꼭 찍어야한다는 이곳.
그리고 일본 초특급 거물과의 만남. 진정한 거물은 PRIVATE 의 사진은 남기지 않는 법.

  • I love tattoo 2010.06.17 01:55

    바스타드 블로그를 자주찾는데... 매일보면서 느끼는거지만 대체 이블로그의 주인은 누구죠...?
    사진만찍으셔서 잘 안나타나시는건가요!